호로록 :)

대구 송현동 에이치짐 헬스장에서 크로스핏하고 후덜덜~~~

소소한 삶

대구 송현동 에이치짐 헬스장에서 크로핏하고 후덜덜~~~

 

 

 

 

운동 좀 할까 하고 집근처에 헬스장이 있나 싶어서 보다가

대구 송현동 에이치짐 헬스장을 발견했어요.

에이치짐이라는 이름의 헬스장이였어요^^

 

집근처에서 가깝고 운동도 해야했기에 방문해봤지용!!

저렴한 금액인데 그룹PT를 해준다고 해서

당장 등록했어요^^

 

헬스 기구는 따로 없고 크로스핏이나 서킷트레이닝으로

요즘 유행하는 운동을 가르쳐주는 곳이예요!

함께 해서 더 즐거운 운동

 

 

 

 

 

그룹PT이지만 쌤이 친절하게

자세를 잡아주셔서 운동량이 확~ 늘더라구요.

 

맨손체조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크로스핏 만만치 않더라구요.

운동량이 진짜 최고였어요~

 

 

과거에 헬스도 꽤 했었는데 1시간30분을 한거랑

크리스핏 40분을 한거랑은 정말 천지차이!!

 

 

원래 땀을 잘 안흘리는 편인데

이거하고 비오듯이 흘리더라구요.ㅋㅋ

저도 땀이 나는 여자였네용!

 

 

 

 

 

갈때마다 조금씩 운동의 내용도 달라서

송현동 헬스자을 갈때마다 즐겁더라구용^^

 

오늘은 어떤 운동을 할까 궁금해서 매일 가게 되더라구용.

운동도 처음에는 너무 힘들어서

후덜덜했지만 시간이 지나니깐

송현동 헬스장에서 하는 모든 운동을 따라하게 되더라구요!

 

히히. 체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옹^^

 

 

 

 

 

 

낮에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집중감있게 운동할 수 있고

저녁엔 많은 인원이 있어서 화이팅 넘치게 운동 할 수 있더라구용!

 

낮과 저녁 모두 다른 느낌으로 운동 할 수 있었어요^^

언제 가도 즐거운 송현동 에이치짐!!

 

 

 

 

 

친구를 소개하면 10000원 쿠폰도 주더라구요.

히히. 쿠폰을 만원씩이낫!!!

 

당장 동네친구에게 같이 가자고 허

송현동 에이치짐 헬스장을 소개시켜주었어요^^

 

 

 

 

히히. 만원 쿠폰을 받았어요^^

어디에다가 쓸까용?

ㅋㅋㅋㅋ

 

 

 

 

 

 

친구랑 함께 오니깐 더 즐거워서

열심히 한달동안 송현동 헬스장을 다녔더니

대박!!!

 

체지방이 20.8%가 되었어요!!

드디어 정상체중에 들어선 여자가 되었어용^^

아무리 해도 안 빠지는 살들이였는데

송현동 헬스장에서 관.리를 받으면서 빼니깐

이렇게 효과가 좋으네용^^

 

운동을 하고 싶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에이치짐 헬스장에서 함께 해보아용^^

 

 

문의 : 010-2458-7040 (카톡 : hikanie)

위치 : 송현동 서부정류장 아디다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