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상인동 에이치짐, 운동바보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곳!

줄어든 나

상인동 에이치짐, 운동바보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곳!

 

 

나의 3단 콤보 ㅋㅋㅋ

첫번째는 임신중이였다고는 하지만 심했다 ㅠㅠ

내자신이 이렇게 찔 줄 예상하지 못했고

출산하고 안 빠질 줄은 더더 예상하지 못했어요

 

이대로 남아있을까봐 무섭기도 했고

곧 직장에 복귀해야하는데

이몸으로 나가긴 부끄럽고 해서 ㅋㅋㅋ

상인동 에이치짐을 찾았어요^^

 

길가면서 몇번씩 쿠폰을 받기도 했고

인터넷에서 살뺄려면 가보라는 추천글이 많아서

상인동 에이치짐을 찾았는데!!

대박!! 이렇게 변신할 줄을 상상도 못했네요^^

 

 

상인동 에이치짐은 상인1동우체국 맞은편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잘 보여서 찾기는 쉽답니다!!

 

아쉽게도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고요.

앞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요^^

전 운동도 할겸 걸어서 다녔어요!

 

처음에 갔을때는 꼭 카페 같아서 잘 찾아왔나 싶던데

와서 상담을 받아보니

왜 사람들이 살을 제대로 뺄 수 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왜 살을 뺄 수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일단 운동이 지겹지 않아요.

일반적인 헬스장에 가면 혼자서 운동을 하거나

비싼 개인pt를 끊어야지만 제대로 운동할 수 있거든요.

 

상인동 에이치짐은 그룹운동을 주로 하기 때문에

제대로 운동을 배울 수 있고

트램폴린 수업을 병행하면서 지루할 틈이없어요^^

 

재미있게 운동을 알려주니깐 빠지지 않고

저처럼 운동바보라도 잘 따라할 수 있게 되더라구요!!

 

 

수업은 2가지로 형태로 이루어져요.

크로스핏 같이 쌤의 설명을 듣고 따라하는 방법이예요.

 

주로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데

쌤이 자세를 일일이 다 봐주시기 때문에

동작을 잘 못하더라도 제대로 할 수 있답니다^^

 

 

트램폴린 수업은 영상을 보면서 해요^^

 

처음에는 영상을 보면서 무슨 재미로 하나 싶었는데

영상을 보면서 쌤이 화이팅해주시고

자세도 봐주시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었어요^^

 

대박인건 트램폴린 위에서 수업이 진짜 힘들다는거 ㅋㅋ

그냥 어릴때 봉봉 뛰는걸 생각했는데

칼로리 소모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유산소 위주로 하는 운동이라서

근력운동과 함께 병행해서 살쳐짐 없이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상인동 에이치짐에서 살빠지는 큰 이유는

운동만 강조하지 않는다는 점이예요^^

 

운동과 함께 식단을 관리 받기 때문에

속도감 있게 살을 뺄 수 있어요.

먹는게 조절 되지 않으면 살을 뺄 수 없는데

상인동 에이치짐에서는 운동이 끝나고 나서

근육량의 손실을 막기 위해서 쉐이크도 주는 이유도

제대로 살 빼기 위해서 였어요^^

 

 

그래서 갈때마다 이렇게 식단을 작성하고요.

식단을 무조건 적게 먹어라 먹으면 안된다 이렇게 봐주는게 아니라

내가 먹는 것 중에서 정말 안되는건 빼고

더 먹어야 되는건 추가하고

배고프지 않게 힘들지 않게 살을 뺄 수 있도록

식단을 바꿔서 도와주신답니다^^

 

출산하고 나서 살이 너무 쪄서 자신감도 떨어지고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싶었던 저였는데

상인동 에이치짐을 다니면서 제대로 살을 뺐고

아줌마지만 복근이 있는 사람으로 변신했답니다^^

 

재미있게 운동하고 먹는 것 조절하고 싶다면

상인동 에이치짐으로 가보아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