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김스타치킨, 내 취향은 아닌듯;;;

맛있는 입


김스타치킨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에 추천을 받아서 ㅋㅋ

일부러 찾아서 포장해가지고 왔어요!
생각해보니깐 배달도 되던데
왜 포장까지 하러 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이 참 귀여운 김스타였어요.
신기하게 반반 치킨이 아니라
반반반 이렇게 주문할 수 있더라구용!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사람들이 좋아하나 봐요^^



인기메뉴를 선택해서 포장 ㅋㅋ
각잡힌 포장 넘나 좋으네용^6

음;;;;
어떻냐고 물어본다면 그닥...
제가 치킨을 안 좋아하는걸 잊고 ㅋㅋ
주문한건 거라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튀김옷이 장난 아니였어요 ㅋㅋ

너무 두꺼워서 닭의 맛을 느끼지 못하고
튀김만 잔뜩 먹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결론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였던걸로;;;;

저의 입맛은 딱 KFC 수준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