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대구 달서구 운동 혼자서도 재미있게 다녀요~♪

줄어든 나

대구 달서구 운동, 혼자서도 재미있게 다녀요~♬

 

 

 

 

 

운동을 해야되는데 혼자서 운동하기가 좀 그래서

 

갈까 말까 망설이고 있던 중에

 

그룹으로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하는

 

대구 달서구 운동을 알게 되었어요^^

 

전단지가 집앞에 딱 붙여져 있더라구용 ㅎㅎㅎ

 

 

 

 

 

 

대구 달서구 운동은 그룹피티를 주로 하는 곳이라서

 

런닝머신 같은 운동기구는 따로 없어요^^

 

 

맨손으로 하는 운동이라서

 

따라하기 쉬워서 민망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대구 달서구 운동에서는 매일 다른 운동을 해요^^

 

 

똑같은 운동을 반복하다 보면

 

운동이 지루해지고 가고 싶어지지 않던데

 

대구 달서구 운동에서는 매일 다른 운동을 하니깐

 

새로워서 빠지지 않고 운동을 다닐 수 있었어요!!

 

 

 

 

 

운동시간도 정해놓고 다니는 건 아니고용

 

수업이 있을때 언제든지 참가할 수 있어요^^

 

 

그룹피티라고 해서 그룹을 정해야지 되는 줄 알았는데

 

내가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빠트리지 않고 운동을 해서 더 빠지지 않았던거 같아용!

 

 

 

 

 

 

대구 달서구 운동을 첫등록하면

 

이쁜 보틀도 하나 주세용^^

 

매우 이쁨 ♥

 

 

 

 

 

그룹피티를 하지만 쌤들이 자세를 다 봐주시고요!

 

그리고 젤 좋은건 함께 해서

 

덜 뻘쭘하고 쌤들이 잘 챙겨주셔서

 

혼자서도 운동을 즐겁게 다닐 수 있었어요!!

 

 

 

 

 

함께 운동하는 것도 즐거움^^

 

 

가끔 이렇게 손에 손잡고 운동을 해요!!

 

버틸 수 없던 플랭크도 견딜 수 있게 하는 운동 ㅎㅎㅎ

 

 

맨손 운동이고 한타임에 40분을 해서

 

운동량이 바쳐줄까 싶었는데

 

대구 달서구 운동은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같이 해서

 

운동량이 크더라구용!!

 

한타임하고 나면 정신이 없음 ㅋㅋㅋ

 

 

 

 

 

 

대구 달서구 운동을 3개월 정도 꾸준히 다녔더니

 

체지방이 20.8%로 떨어졌어요^^

 

처음에는 28%나 되는 체지방률을 가지고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3개월동안 열심히 했더니

 

이렇게 놀라운 변화가 있었네요^^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대구 달서구 운동이 필요하다면

 

쌤에게 문의해보아용!!

 

 

무료체험 잡아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