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출산후살빼기 대체불가 방법 :)

줄어든 나

출산후살빼기 대체불가 방법 :)

 

 

안녕하세용^^

이런 옷도 마음껏 입을 수 있어서 넘넘 행복한 요즘입니다!

보호색인마냥 검정색 회식만을 고집히며

다른 옷은 절대로 입지 않았는데

지금은 화려하게 핑크 꽃무늬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었네요^^

 

출산후살빼기 안햇으면 어쩔뻘;;;;;;

 

처음엔 긴가민가 하면서 시작한 출산후살빼기인데

3개월동안 하면서 18키로를 감량하고

지금 4년째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살빼는것도 중요하지만 유지는 더 중요한데

출산후살빼기로 유지까지 넘나 잘되고 있어서 소개해보아요!

 

 

제가 선택한 방법은 허벌라이프예요^^

유명하고 호불호가 있지만 제대로 먹으면

누구나 살을 뺄 수 있는 신통방통한 방법이예요!!

 

먹는거 좋아하고 의지가 1도 없는 저도 해낸거 보면

누구나 출산후살빼기 성공할 수 있을듯합니다^^

 

 

출산후살빼기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빼는 방법이예요^^

 

굶어서 빼는 방법이 아니라서 어렵지 않았고요

하루에 한번 일반식사를 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살을 뺄 수 있었어요!!

 

쉐이크 역시 달달한게 넘나 맛있어서

질리지 않게 3개월동안 매일 먹었어요^^

맛있어서 몇번 더 먹고 그랬네용 ㅋㅋㅋㅋㅋㅋ

 

 

 

출산후살빼기는 일반적인 다이어트랑은 달라요.

1년도 안되어서 10키로 이상씩 찌기 때문에

살이 몸에 덩어리째 찐거 같고 살도 막 단단해지거든요~

 

그래서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꼭 겔과 함께 해요^^

 

겔의 경우는 뭉쳐진 체지방을 풀어주기 때문에

허벅지나 배에 있는 살들을 풀어줘서

출산후살빼기의 속도를 붙여주는 제품이랍니다!

 

음료수 같아서 마시기도 편하고

마시고 나면 살이 말랑말랑해져서 넘나 좋아용^^

 

 

 

출산맘의 확 늘어난 체지방을 줄여주는 듀오예요^^

체지방의 크기는 줄일 수 있어도

완전히 없애긴 힘든데 듀오를 함께 먹으면

체지방의 크기는 물론이고 체지방의 세포수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사이즈가 진짜 많이 빠지고

출산후살빼기 요요가 없어져서 넘나 좋답니다!!

 

 

출산후살빼기가 어느정도 진행되고 나면

살의 탄력을 붙여보아요^^

 

이것도 출산후살빼기 관리를 하면서 알려드려용!

하루에 15분 정도 집에서 시간을 투자해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집에서 하는 운동이라서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용!

 

 

출산후살빼기를 통해서 18키로 감량한 저의 모습이예요^^

 

여름이 되면 다리가 쓸리고 속옷 라인으로 땀띠가 나던 몸이였지만

지금은 피부의 고통없이 시원하게 다닐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하고 좋아요^^

 

집에만 있어서 출산후살빼기를 잘 할 수 있나 싶었지만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것만으로

충분하게 출산후살빼기 성공할 수 있었어요!!

 

혼자 하면 힘든 출산후살빼기 같이 해서 살빼용 >_<

 

 

>> 카톡 : hikanie

>> 오픈채팅도 가능 https://open.kakao.com/o/sPof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