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에 다녀왔어요^^

즐거운 눈

 

아이랑 함께 콘서트는 상상도 하지 못했는데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에는

프리한 공연이라서 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그린플러그드 공연은 같은 장소에서

여러 다양한 가수들이 와서 노래를 불러주고 가요.

쉬는 시간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넓은 공간에서 노래를 들으니

기분이 한껏 좋아지더라구요!!

 

 

아침에 얼른 쉐이크를 후루룩 먹고

경주로 향했어요^^

 

 

그린플러그드 티켓을 팔찌랑 교환하면

선물과 함께 팔찌를 제공해주세요!

히히.

 

선물은 비닐 가방이랑 솔가 비타민제.

개이득이라면서 좋아했어요^^

 

 

콘서트만 듣는게 아니라

몇가지 체험도 할 수 있었고

음식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사람이 바글바글!

아무생각없이 갔었는데

이미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이럴 줄 알았으면 조금더 일찍 출발할껄

후회해보았으나 ㅋㅋㅋㅋ

다시 시간을 되돌린다고 해도 불가능할듯!

 

 

그린플러그드에서 가장 신난건 맥주!!

맥주를 먹고는 알딸딸하니 기분 좋더라구용 ㅋㅋ

 

아이에는 알로에겔 빨대로 꼽아서 주고

저는 맥주를 혼자서 드링킹!!

 

노래도 듣고 맥주도 마시고 넘나 좋음!!

 

다이나믹 듀오랑 YB까지 보고 오고 싶었지만

아이와 함께 하는 그린플러그드였기 때문에

패스하고 스윗소로우를 끝으로 나왔어요^^

 

다음에도 이런거 하면 또 가고 싶어용!

즐거웠던 경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