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아이클레이로 액체괴물 만들기 :)

소소한 삶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가서

집에 떨어진 제품들을 구매하고 왔어용.

 

그중의 하나가 아이클레이 ㅋㅋ

 

아이가 만들기를 좋아해서

집에 떨어지지 않고 있는 것 중의 하나랍니다!

 

 

아이클레이가 많이 생기니

아이는 액체괴물을 만들고 싶어하네용 ㅋㅋ

 

정말 귀찮은 작업인데

만들고 싶다고 때를 쓰는 아이를

이기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만들어주게 되네용 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용.

액체괴물을 만들기 위해서 아이클레이를

따뜻한 물에 열심히 녹여줍니다.

 

 

이렇게 덩어리지지 않도록 잘 섞어줍니닷.

 

 

 

그리고 액체괴물의 점성을 주기 위해서

열심히 풀을 섞어줍니다.

 

풀을 다 섞고 나면 소다 한스푼 넣어주면 끝!!

 

 

잘 비벼주면 이렇게 액체괴물이 완성되용 ㅋㅋㅋ

물렁물렁한 느낌이 재미있어서

한참을 주물주물 하게 된답니다^^

 

아이가 만족하는 액체괴물만들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