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대구 아이니테마파크, 아이들 짱 좋아했어요!!

소소한 삶


주말에 갈때 없으면 아이들과 함께
아이니테마파크에 가보세용^^

월드컵 경기장 있는 홈플러스 건물 안에
있는 아이니테마파크인데 완전 좋음!!
시설이 막 좋아서 좋은게 아니라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5시 이후에 가면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장점이있어용^^

입구에 앵무새가 있는데 시끄러움 ㅋㅋㅋ


가다보면 당근을 구매할 수 있는데
구매한 당근은 동물들에게 나눠줄 수 있음

동물 우리에 조그만 구멍이 나있는데
거기에 당근을 집어 넣으면
동물들이 와서 먹어요 ㅋㅋㅋㅋ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동물들!



미꾸라지를 잡아서 수달과 팽귄에게
나눠 줄 수 있어용^^

수달이 어떻게 알고 이렇게 찾아와서
매달려있어요ㅋㅋㅋㅋ
넘 귀여움!


팽귄들도 난리가 남 ㅋㅋㅋ

미꾸라지도 무섭고 동물들도 무서운
36살 아줌마입니다 ㅋㅋㅋ



나오면 그림을 그려서 스캔하면
화면에 나오는 체험도 할 수 있어요 ㅋㅋ
아이들이 자기 그림을 찾는다고 난리!

신세계 아쿠아리움을 젤 좋아하던
녀석들도 이제는 안가겠다면서 ㅋㅋㅋㅋ
주말에 또 가자고 조르고 있는 중이예용!


나오는길에 저도 한컷 ㅋㅋㅋ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즐거워해주었답니다!

주말에 아이니테마파크 한번 가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