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대구에이치짐에서 즐겁게 운동해욤 'ㅂ'

줄어든 나

안녕하세요^^

요즘 즐겁게 운동하고 있는 곳을 소개할께요!

 

운동이라고 하면 힘들고 지루하게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대구에이치짐에서 운동하게 되었는데

완전 대~~~~~~~~박!!!

운동이 이렇게 즐거울꺼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처음 대구에이치짐을 찾아가게 된건

갑자기 살이 오르는 바람에.ㅠㅠ

운동은 해야겠는데 헬스장은 가기 싫고

좀 재미있게 하면 좋겠다 싶어서

알아보던 중에 발견한 곳이랍니다^^

 

 

 

 

처음에는 헬스장인 줄 알고 찾아갔는데

들어가서 보니 헬스장과는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런닝머신은 없고 마루바닥만 덩그라니 있었어요^^

잘못찾아왔나 싶었는데 ㅋㅋㅋㅋ

상담을 받아보니깐 왜 덩그라니 있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운동은 요즘 한참 유행하고 있는 크로스핏이였고

수업은 그룹피티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다른게 필요가 없었어요.

 

저처럼 살도 좀 빼고 운동 하기에는 딱인게

운동만 시키는게 아니라 식단까지 봐주시기 때문에

제대로 살을 뺄 수 있었답니다^^

 

지금 할인 중이라서 한달에 99000원 밖에 안했어요!!

진짜 넘넘 좋음 ♥

 

 

 

유산소운동이랑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40분동안 운동을 하는데 땀이 뻘뻘나요^^

이렇게 제대로 운동해본것도 또 처음이네요.ㅋㅋ

 

운동 후에 쉐이크를 주시기 때문에

근육손실을 막아줄 수 있어서 더더 좋아요.

운동을 하면 무조건 먹지 말라고 하는데

여기는 살을 뺄 수 있는 식단으로 먹을 수 있게

식단체크까지 해주신답니다 >_<

 

 

 

한달만 해봐야지 했던 운동은 3개월이 넘도록 하고 있고

그 기간 동안 체지방이 엄청 줄었어요^^

28%였던 체지방은 20%으로 내려왔지욤 !!

 

체지방이 덜어지니깐 사이즈가 줄어들어서

몸무게보다 훨씬 날씬해보이고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량이 늘어서

살아가는데도 더 편하네요^^

예전보다 덜 피곤해졌거든요 ㅋㅋ

 

 

 

재미있게 운동하고 싶다면 대구에이치짐 추천해욤 'ㅂ'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