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상인동 피티샵 너무 다니고 싶었어요!!

줄어든 나

 

 

친구들 사이에서 소문이 난 상인동 피티샵.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몇달동안 지켜만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

 

그 사이에 친구들은 살도 빼고 몸매도 좋아지고

더 늦게 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당장 등록했어요^^

 

나도 이제 날씬해질 수 있는건가 ㅋㅋㅋㅋ

 

 

 

 

 

 

상인동 피티샵의 이름은 에이치짐이예요^^

 

상담을 받을때 체지방 측정이랑

내가 빼야될 몸무게나 몸에 부족한 걸 찾아요.

매주 측정하면서 상인동 피티샵을 다니면서

얼마나 좋아졌는지 눈으로 볼 수 있답니다!

 

 

 

 

 

상인동 피티샵은 헬스장과는 달라요.

 

헬스장은 혼자서 런닝머신을 하거나 근력운동을 해야되잖아요.

아니면 비싼 금액을 내고 개인 pt를 받아야 되는데

그럴만큼 간절함은 없기에 ㅋㅋㅋㅋ

 

상인동 피티샵에서 저렴하게 운동했어요.

 

그룹운동을 하기 때문에

혼자서 운동할 때보다는 운동량은 많아지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상인동 피티샵이 유명했나봐요 ^^

 

해보니깐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네용!

 

 

 

 

 

운동시간은 거의 매시간이 있어서

언제든지 할 수 있어요^^

 

바쁜 시즌이 긑나서 저는 퇴근 후에 바로

상인동 피티샵으로 와서 운동했어요!

 

혼자가면 부끄러울꺼 같지만

쌤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비슷한 시간에 가면 사람들도 비슷해서

얼굴 익히고 해서 부끄럽지 않았지용^^

 

 

 

 

 

상인동 피티샵은 운동만 강조해서

운동 시키고 굶으라고 하는게 아니라

영양을 강조해요^^

 

그래서 운동 사이사이 마다 물을 마시도록 해줘요.

운동할때 흘리는 땀은

체지방이 빠지는게 아니라 수분이 손실되기 때문에

물을 수시로 마셔줘서 수분 손실을 막는답니다!

 

그래서 체지방이 빠지는걸 경험할 수 있었나봐요!

 

 

 

 

 

상인동 피티샵에서 친구를 소개시켜줬다고

만원 쿠폰도 주었어요^^

 

재등록할때 운동비로 사용할 수 있어서

10명 데리고 가면 한달 공짜로 하겠다면서

농담처럼 이야기 했었지용 ㅋㅋㅋ

 

 

 

 

 

운동은 40분동 한타임으로 구성되는데

보통 4~8명 정도 함께 운동해요.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어요^^

 

 

 

 

 

운동의 수업내용은 매일 달라져요.

 

상체하체전신 돌아가면서 운동을 해서

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요^^

매일 똑같은 운동은 지겹지만

이렇게 운동 수업이 매일 바뀌니깐

늘 새롭고 운동해용 ㅋㅋㅋ

 

처음 일주일은 정말 힘들었는데

몸이 익숙해지고 근력이 생기니깐

한타임 거뜬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상인동 피티샵을 3개월 동안 꾸준히 다녔더니

체중이 47.3kg이 되었어요^^

 

중학교 이후로 가장 날씬한 시기이네요!

 

 

혼자 살을 뺄때는 힘들기만하고

살이 참 안빠졌는데 상인동 피티샵에서는

운동하고 식단 관리 받고 하니깐

3개월 만에 10키로나 빠져서 날신해졌어요!!

 

저질이던 체력도 좋아졌답니다^^

꺄^^ 넘넘 행복해용 ♥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연락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