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상인동PT 저렴하게 시작했어요 ^^

소소한 삶

 

 

상인동PT 저렴하게 시작했어요^^

 

 

 

 

요즘 운동하는 여자가 대새라서 ㅋㅋㅋ

 

저도 대새에 동참해보기로 했어요^^

 

 

집근처가 최고라면서 ㅋㅋㅋ

 

집근처에 있는 에이치짐을 찾았어요^^

 

월촌역 5번 출구에서 상인우체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혼자서 하는 운동은 절대로 못할꺼 같아서

 

상인동PT를 알아보고 시작했어요^^

 

 

 

 

 

상인동PT는 그룹피티로 진행되는 곳이였어요.

 

개인PT랑 비슷하지만 단체로 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용^^

 

 

그래서 따로 개인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운동초보나 혼자서 운동을 하지 못하는 사람

 

저같은 사람 ㅋㅋㅋㅋ에게는 딱이였어요^^

 

 

 

 

 

 

운동시간이 따로 있지만

 

시간을 정해서 가야되는건 아니예요^^

 

내가 맞는 시간에 수업을 하면

 

참여할 수 있어요^^

 

 

운동시간을 정해 놓지 않으니깐

 

내가 가고 싶은 시간에 갈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용^^

 

 

 

 

 

운동도 메일 다른 운동을 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운동할 수 있어요^^

 

 

매일 반복되는 운동은 지루해서 몇일 가다가

 

안가게 되던데 여기는 매일 가게 되더라구용!!

 

그리고 재미있어서 신나요^^

 

 

 

 

 

처음 상인동PT에 가면 텀블러도 선물로 주세용^^

 

이뻐서 좋고용 ㅋㅋㅋ

 

 

 

 

 

상인동PT는 유산소랑 근력운동을 번갈아가면서 하다보니

 

40분동안 하는 운동량이 엄청나요^^

 

짧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엄청 안감요 ㅋㅋㅋ

 

 

 

 

 

상인동PT를 시작하면서 체지방이 정말 많이 빠졌어요^^

 

28%나 되던 체지방은 3개월만에 20.8%가 되었고요.

 

신나게 운동을 하다보니깐

 

체력도 많이 좋아지고 몸매도 잡히고요^^

 

 

 

상인동PT는 한달에 99000원으로 저렴하기 까지 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추천해봅니닷!!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운동을 찾는다면 상인동PT 추천요!!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