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출산후살빼기 ♥ 이것 3가지만 지키자!!

소소한 삶

출산후살빼기 ♥ 이것 3가지만 지키자!!!

 

 

출산과 동시에 살이 다 빠지는 축복받은 몸도 있겠지만

저처럼 출산하고 모유수유도 했지만 살이 그대로 남아 있는 분도 있을꺼라고 생각해요.

축복받지 못했다면 빼면 되는데...

사실 그것도 마음대로 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출산후살빼기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네요^^;;;;

 

방법이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서 출산후살빼기를 시작했어요^^

 

친구가 출산후살빼기로 먹고 나서 살을 엄청 빼서

저도 덩달아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저 역시도 먹고 18키로를 빼고 복근까지 만들어서

이렇게 노하우를 한번 공개해볼까 합니다^^

 

 

 

먹으면서 빼는건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던데

친구가 소개시켜준 쌤과 상담하면서

저에게 꼭 맞는 출산후살빼기 구성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으로 짜주시고용.

다 먹으면 다음달 먹을껄 구매하면 되거든요 ㅋㅋㅋ

한꺼번에 다 사지 않아도 되니깐 부담도 없고

넘넘 좋더라구요 ♥

 

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뭐가 필요한지

리즈너블한 가격으로 쌤이 프로그램을 짜주세요^^

 

저는 불편한 곳은 없어서 기본 구성으로 선택했고

쌤이 사은품까지 잔뜩 챙셔서 보내주셨어요!

필요없는게 아니라 출산후살빼기를 하는 동안 필요한 것들을

꼼꼼하게 챙겨주셨답니다^^

 

 

 

제품이 도착하고 나면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세요^^

 

출산후살빼기로 쉐.이.크를 먹든 안 먹든 상관없이

무조건 3끼 식사를 잘 챙겨서 먹어야 해요.

무작정 칼로리를 줄여서 먹으면 오히려 안 빠지게 되거든요^^;;

 

저도 굶어서 뺄랴고 생각했는데

출산후살빼기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먹고

점심은 일발식사를 하면서 3끼를 모두 챙겨 먹었어요.

 

칼로리는 낮지만 영양소는 풍부했기 때문에

출산하고 나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넣으면서 살도 뺐어요^^

 

 

 

출산후살빼기의 키포인트는 물마시기예요^^

 

물을 많이 마셔야지 몸에 쌓인 노폐물도 빠지고

출산하고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생수는 마시기 힘들어서

하루에 많이 마셔봐야 2리터 정도였는데

출산후살빼기로 함께 온 티는 마시면 마실 수록

더 마시고 싶어지는 차였어요^^

 

그 덕분에 살이 빨리 빠졌답니다!!

 

 

 

이건 꼭 안 먹어도 되지만 허벅지가 고민인 여자라 ㅋㅋ

겔도 저는 함께 먹어주었어요^^

 

운동은 1도 안하는데 살이 단단해서 ㅠㅠ

뭉친 살을 빼는데는 겔이 좋다고 해서 겔도 함께 마셨어요!

마시니깐 확실히 살이 말랑해져요^^

말랑해지니깐 사이즈도 더 빨리 빠지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덤으로 변비와 피부가 해결되었지용!!

 

 

 

 

 

마지막으로 출산후살빼기를 할때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해요^^

 

살을 뺀다고 생각하니깐 먹으면 안될게

너무도 많아서 좌절하거든요 ㅠㅠ

 

이것도 못먹고 살아서 되겠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

자주는 물론 안되지만 가끔 먹어주는 외식은

나에게 주는 보상이랍니다^^

 

그래도 불안한건 마찬가지라서 ㅋㅋ

저는 키토산 4알 먼저 먹고 먹어주었어요^^

들어오는 지방의 흡수를 막아주거든요!

 

 

 

군것질이 땡길때는 과자는 먹지 않았고

단백질이 함유된 초코바를 먹었어요^^

 

이것도 허.벌.라이.프에서 나오는 제품인데

트랜스지방이 들어있지 않아서

살찔 걱정없는 군것질이랍니닷 >+<

 

출산후살빼기로 15키로가 감량된 모습이예요^^

 

이렇게 까지 몸을 만들 생각은 없었는데

살이 자연스럽게 빠지면서 없던 복근도 나왔어요^^

 

복근이 생기니깐 자신감도 덩달아 생기고

요즘은 매일매일이 행복하더라구요!!

혼자서 출산후살빼기를 했다면 이렇게까지

살을 뺄 수 없었을꺼예요^^

 

쌤이 매일 같이 연락해주시고

안빠진다고 징징거리면 희망을 주시고!

그 덕분에 포기하지 않았고

3개월만에 18키로가 빠지면서 사람이 변했네용^^

 

출산후살빼기로 변신하고 싶은분 아래로 문의해보아용!!

 

 

'소소한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끄티해산물 ㅋㅋㅋ 진짜 신선함 乃  (0) 2016.11.09
맥주사랑 ㅋㅋㅋ  (0) 2016.10.26
무지개 하늘 :)  (0) 2016.10.14
뱃살빼기 ♥ 출산하고 몸이 리뉴얼 됨 ㅋㅋㅋ  (0) 2016.10.12
유아도서 구입 :)  (0) 2016.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