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앞산 전망대 오르기 :)

즐거운 눈

연휴가 너무 길어서 힘든 #아줌마
ㅋㅋㅋㅋㅋㅋㅋ

몸도 무겁고 스트레스도 심하여
사무실 사람들과 시간이 맞아서
#앞산야간등산 을 다녀왔어용^^

비가 살짝 내린 후라서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바닥이 미끄럽지 않았고용 ㅋㅋ
오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오르는 동안 무섭지 않았어용^^



올라갈때만 해도 이걸 왜 오르냐며
오르자고 한걸 후회하면서 올라갔는데
딱 오르고 나서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엄청 좋았어용^^

이 맛에 등산을 하는구나 싶더라구용.


올라가는 동안 CR7 드링킹 하면서
에너지를 올려주었답니다 ㅋㅋㅋ
없었으면 어쩔뻔;;;;;

허벌티가 아닌 CR7을 선택한건
신의 한수 였어요 ㅋㅋㅋ

등산을 싫어하는 1인이지만
긴연휴 덕분에 깨운하게 다녀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