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리틀프렌즈 스마트 램프 블루투스 연결

맛있는 입


이제야 알게된 블루투스 기능 ㅋㅋㅋ


작년 크리스마스에 베스킨라빈스에서
케익을 사고 구매했던 리틀프랜즈 스마트 램프^^

USB를 꼽으면 하늘에 별이 뜨거든용!
선을 연결해야지만 떠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넘넘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빛의 색이 바뀐데용!!!

넘나 신기한것 ㅋㅋㅋㅋ



따로 어플을 받지 않고
해피포인트 어플에 보면 스마트램프 켜기
메뉴가 있어서 그 메뉴에 접속하면 되요.

휴대폰 자체에서 블루투스가 잡히는데
그걸 끄고 이 메뉴에서 잡으면
디바이스를 얼른 찾아줍니다^^




기본 그린색에서 핑크색으로 바뀌어요.
그리고 휴대폰으로 껐다 켰다를 할 수 있어서
넘나 편리하네요^^

하늘에 별이 뜬것도 넘나 이쁨^^



그때 케익을 사고 또 다른 DM상품이 있어서
케익을 하나 더 구매했는데
이 DM상품은 어디간걸까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