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범어동 에머이, 쌀국수 맛나맛나!

맛있는 입

범어동에 쌀국수를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면성애자 로써 다녀왔어요!

히히. 면이라면 뭐든 좋음.
고수향을 싫어하는 분이 많은데
저는 고수향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쌀국수에 대한 거부감도 없어요^^

그리고 코가 막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에머이 여기는 고수향이 강하지 않아요.
쌀국수 안에도 안들어가더라구요!



벽면에도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나용^^


문만 보면 규모가 크지 않을꺼 같은데
들어와서 보면
테이블의 숫자가 많은 편이였어요^^

점심시간을 지나고 가서
한적한 에모이였어요~



테이블 세팅이 필요없이
테이블에 컵이랑 수저가 놓여있어요 ㅋ



그리고 반찬이 조금 나와용~
이런 음식점은 반찬이 많지 않은게
특징이라서 ㅋㅋㅋ

그냥 목막힘을 방지하는 정도;;;

저 고추는 정말 매웠는데
맛있어서 리필도 해먹음 ㅋㅋㅋ



차돌박이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네~ 라고 생각했지만
국물까지 다 드링킹 하고 나니깐
엄청난 포만감이 찾아오더라구요 ㅋㅋㅋ

한동안 계속 빵빵했음!!

고추를 넣어서 먹으니깐
칼칼한 맛으로 국물이 끝내줬어요~
어쩜 이리도 맛있을까 하면서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모조리 드링킹!

분짜도 많이 먹던데
다음에 가면 분짜도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이예요 ㅋㅋㅋ

왠지 나의 또다른 맛집이 될꺼 같은 느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