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허벌라이프 시작하고 18kg가 빠졌어요^^

줄어든 나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 성공!!

이렇게 홀쭉한 배를 가져보는게 소원이였는데

저의 소원이 이루어졌어요^^

 

굶어도 안 빠지는 살을

허벌라이프로 3개월에 18키로 감량하고

지금도 넘나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임신했을때 활짝 웃을 수 있었던건

출산하고 나서 다시 살이 빠질껄 기대했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나의 기대와는 다르게

출산하고 나서 딱 아이의 무게만 빠지는거 보고

모유수유하니깐 괜찮겠지 했던게

오히려 살이 찌는거 보고 놀라서 어떻게 해야할때

허벌라이프를 알게 되었어요^^

 

사실 돈을 주고 살을 뺀다는게 처음에는 이해가 안갔어요.

하지만 굶어도 보고 식사량도 줄여보고

걷기도 해보았지만 1키로도 변화없는 몸을 보고는

이대로는 안되겠다고 느꼈죠 ㅋㅋㅋ

 

운동을 안해도 뺄 수 있는

허벌라이프가 딱이였어용^^

 

 

 

퉁퉁 불어있던 얼굴도 홀쭉해서

셀카찍는 맛이 나네용 ㅋㅋ

 

정말 얼굴이 퉁퉁할때는 어떤 각도에 찍어도

사람이 왜 그렇게 억울하고 피곤해보여

자꾸 지우게 되던데

지금은 막 찍을 수 있어서 행복해용^^

 

 

 

허벌라이프를 어떻게 하냐하면!!!

허벌라이프는 식사대용으로 만들어진 식품이예용~

 

그래서 건강을 헤치지 않고 살을 뺄 수 있더라구용!

출산하고 체력이 많이 떨어지다보니

굶어도 살이 안 빠지거든요!!

 

영양을 채워주니깐 살이 넘나 잘 빠짐乃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먹고

점심은 일반식을 먹으면서 빼는 방법이예요^^

 

굶지 않아도 되고 배고프지 않아도 되어서

3달동안 힘들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점심은 집밥이라면 다 괜찮아용~

밥 양도 너무 줄일 필요없이 한공기 먹으면 되고요^^

 

허벌라이프 할때 아침저녁으로 먹는 쉐이크가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주는게 좋답니다!!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는

살을 빼면서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식단관리는 어렵지 않아용^^

 

 

 

 

허벌라이프를 하면 대부분 다 못먹는다고 생각하는데

먹는걸 바꾸는 일을 해야해요^^

 

쉽게 먹을 수 있었던 인스턴트는 줄이고

과일 채소와 친해져야해요!

 

그리고 허벌티 마시면 자연스럽게

내가 좋아하던 음식보다는 몸이 좋아하는 음식을

더 먹게 되더라구용^^

 

그래서 내가 노력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바뀌어서 유지까지도 가능했어요!!

 

 

 

남들이 맥주마실때 알로에겔을 마시는 노력 ㅋㅋㅋ

 

허벌라이프를 하고 처음에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릴려고 이러나 싶었는데

살이 조금씩 빠지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어떻게 해도 안빠지는 살인데

배불리 먹는 것 밖에 한게 없는데

살이 자연스럽게 빠지니깐

신나서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남들 맥주 먹을때 알로에겔 먹어도

하나도 억울하지 않았어용!!

 

 

 

3개월동안 허벌라이프 제품을 열심히 먹었더니

18키로 빠졌어요^^

 

그것만으로도 넘넘 좋았지만

하다보니깐 몸이 가볍고

복근 만들기 유행해서 집에서 틈틈히 운동하면서

복근까지 만들었답니다!!

 

허벌라이프 안했으면 어떻했을까 싶고

이렇게 유지할 수 있는 것도 넘나 감동이예용^^

 

혼자서 살을 빼지 않아도 되니깐

우리 함께 허벌라이프로 시작해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