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출산후뱃살빼기 나의 성공방법!!

줄어든 나

 

날씬하게 연말파티를 보내서 넘나 좋아용^^

왜 파티복은 스판기가 없는건지 ㅋㅋ

 

1도 없는 스판기지만 몸에 쏙 들어가서

넘나 기분이 좋은 상태입니다!!

출산후뱃살빼기를 하기 전에는 몸이 드러나는 옷은

절대로 입지 않았고

몸을 가리기 급급했는데

출산후뱃살빼기 성공하고는 입고 싶은 옷

마음껏 입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닷!!!

 

 

 

 

임신 중에 심각하게 살이 찐 상태라서 ㅠㅠ

다들 이렇게 살찌만 안된다 걱정하고

저도 걱정이 되었지만

먹는게 도저히 조절이 안되어서 ㅠㅠ

정말 힘들었거든요!!

 

호르몬 탓이지 하고 출산후에는 괜찮겠지 했지만

출산후에도 여전히 먹고 있더라구요.

 

정말 한심했지만 입에 들어오는 음식은 맛있고

어떻게 할 수가 없더라구용.

그래서 출산후뱃살빼기의 도움을 받았고

그 결과 18키로를 감량하고

늘어진 뱃살을 다 해결했답니닷!!!!

 

 

 

 

3개월 동안 단기간 살을 뺀거지만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출산후뱃살빼기의 매력이라서

저의 성공방법을 공유해볼께요^^

 

 

 

저는 허벌로 출산후뱃살빼기를 시작했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했고

식단관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먹는거 홀릭중인 입맛을 잡을 수 있어 선택!!

 

하는 방법도 완전 간단해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 되는 방법이예요!!

 

군것질도 해도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출산후뱃살빼기 할때 점심을 뭐먹어야할지

걱정이 되겠지만 사실 집밥 먹으면 되용^^

 

밀가루만 안 먹으면 대부분 OK!!

 

밥양 줄일 필요없이 한공기

든든하게 먹어주면 된답니다^^

 

완전 간단하죠!!

 

 

 

출산후뱃살빼기는 구성에 따라서 다른데

나에게 필요한 것만 먹으면 되니깐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답니다^^

 

어떤 구성으로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서

감량의 정도가 달라지니깐

꼭꼭 상담받고 시작해보세용!!

 

 

 

출산후뱃살빼기로 탄탄한 배 완성!!

 

먹으면 먹은대로 나오던 배였지만

지금은 판판하게 변신했어요^^

 

쉐이크 식사하면서 집에서 복근운동을 병행했더니

이렇게 저에게는 없다고 생각했던 복근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진짜 나만의 자신감이랄까 ㅋㅋㅋ

 

출산후뱃살빼기 하고 싶은 사람은 링크타고 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