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출산후다이어트 5년간 유지중 >_<

줄어든 나

 

안녕하세용^^

출사후다이어트로 18키로 빼고

5년동안 잘 유지하고 있는 양쌤이예용!!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니 봄이 온 기분인데

언제 또 추워질지 모르겠죠 ㅋㅋㅋ

 

제가 출산후다이어트를 겨울에 해서

봄에 26사이즈 청바지를 입었거든요^^

 

그때 정말 기분이 너무 날라갈꺼 같았고

주변에 막 자랑하고 싶었고

다른 출산맘들을 보면서 왠지 뿌듯하기도 했고

그런 기분이 들었는데 ㅋㅋㅋ

 

벌써 5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지금도 출산후다이어트 후에 잘 유지하고 있어서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립니닷!!

 

 

 

뱃속에 있던 아이는 벌써 커서

자립보행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임신했을때 정말 남들보다 열심히 먹었고

출산후에도 세상에서 나만 버려진거 같은 우울함에

폭식을 하다보니

거울 속에 내모습이 너무 싫은거예요~

 

그래서 출산후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고

18키로 빼고 살아났네요 ㅋㅋㅋ

 

머리만 쓰면서 우울의 땅굴을 파다가

몸을 쓰면서 살을 빼니깐

정말 컨디션도 너무 좋고

사람도 긍정적이라 남편도 응원해줬어용^^

 

 

늘어지고 축쳐진 뱃살도 사라져서

저에게도 복근이 보이기 시작하네용^^

 

정말 신기하고 또 신기합니다!

 

출산후다이어트로 저의 몸은 변하고 있어용^^

몸무게도 몸무게지만

사이즈가 변하다보니깐

라인이 잡혀서 옷입을때 맵시도 나고

그게 젤 좋은거 같아용!!

 

 

 

출산후다이어트는 식사를 바꾸는 방법이예요^^

 

먹고 싶으면 먹고 먹기 싫은 안먹고

밤에도 먹고 기름진 음식도 먹고

마음대로 먹고 살았다면

규칙적으로 건강한 식단으로 바꾸는거죠^^

 

그래서 배고프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안 받으면서 할 수 있답니다!!

 

출산후다이어트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식사를 하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이루어져요^^

 

쉐이크는 제품으로 먹으면 되니깐

간단하게 아침과 저녁을 해결할 수 있답니다!!

 

 

 

점심은 밀가루 단일 식품이 아니면

대부분 다 먹어도 된답니다^^

 

한식 위주로 먹으면 되고.

정~ 먹을께 없다면 비빔밥이 젤 좋아요!!

 

골고루 영양을 섭취할 수 있거든용~

 

 

 

출산후다이어트를 하면서 배는 안고프면

입이 심심할때가 종종 있어요^^

 

그럴때는 평소 같았으면 과자 봉지를 뜯었겠지만

그때마다 물을 마시거나

저는 겔을 먹어서 입을 진정시켰어요^^

 

달달한 겔을 수시로 마시니깐

허벅지랑 옆구리살 군살도 줄어들고

간식 생각도 안나고 저는 좋았어용!!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음 乃

 

 

어느 정도 살이 빠졌을때 운동을 시작했어요.

 

처음에도 운동을 할려고 했으나

몸이 무거우니 만사가 귀찮아서

운동을 해야지 마음만 먹었는데 ㅋㅋㅋㅋ

 

어느정도 출산후다이어트로 살이 빠지니깐

몸을 움직이고 싶더라구요!

 

헬스장은 비용이 드니깐

집에서 동영상이나 인스타를 보면서

운동을 해줬더니 복근이 생겼네요 !!

 

 

 

출산후다이어트로 18키로 감량하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라인을 잡아서

복근도 생기고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어용^^

 

제가 밀가루 성애자라서 ㅋㅋㅋ

출산후다이어트 할때는 안 먹었지만!

 

지금은 자주 먹고 있지만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출산후다이어트로

제대로 살을 뺐기 때문이랍니다^^

 

안빠지는 살이 걱정이거나

살을 빼고 나서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면

저에게 연락주세용~

 

제가 확실히 빼드리겠어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