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현대모비스 주가 이럴꺼니?

소소한 삶

 

어제까지만 해도 현대모비스 주가가 쭉쭉올랐고

6년만에 산타페 모델이 바뀌어서

나온다는 기대감이 있었것만 ㅠㅠ

 

실적이 발표되면서 주가가 곤두박질 쳤네요~

이렇게까지 내려갈곳이 있나 싶을정도로

내려가서 마음이 너무 아픈 상태예요ㅠㅠ

 

다시 오를꺼라 믿지만

그래도 떨어질때는 속상합니닷!!

 

현대차는 영업이익이 11.9% 감소했다고 하고

순이익은 25.4%가 하락 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판매율이 저하되고

파업이 지속되면서 실적이 줄었다고 합니다.

계속 자동차판매는 부진할 예정인데

주가는 오르겠죠?

 

산타페가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우리집도 차 바꿔야하는데

산타페로 바꿔야할까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