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김광석거리 이제 대구명물이 되었군

소소한 삶

몇해전에 생긴 김광석거리였는데
지금은 엄청 발전하여
갈때 마다 사람이 넘넘 많은 곳 되었어요!

먹을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김광석거리랍니다^^



추운날씨였지만 딸기케익이 생각나서
김광석거리를 찾았어요^^

이맘때쯤 커피명가에서  딸기케익이
나오는데 그게 생각나더라구용!!

아이랑 남편이랑 3명이서 오랜만에
데이트에 나셨어요^^



맛있는 명가치노랑 딸기케익
커피를 못마시는 딸이랑 나는
생크림딸기카푸치노 선택했어요^^

음료에도 딸기가 가득 들어있었어용!!



집에 올려고 봤더니 사람들이
다들 오짱을 손에 들고 다녀서 뭔가 싶어
사먹어봤어용^^

한마리를 반으로 쪼개서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두봉지씩 가지고
다녔나봐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넘넘 맛있어서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김광석거리를 나왔어요^^

담에 가면 딸기케익 말고 오짱도 먹을듯
(취향저격)



밤에 자는데 진동이 느껴져서
지진이 또 났구나 하는 생각에 무서웠어요.
경주일까 포항일까? 생각했는데
포항이였어요 ㅠㅠ

얼마전에 나서 아직 피해복구도 안되었다고
기사를 봤는데 또 지진이라니...
어쩜 좋을까 싶네요!

자연재해라서 어쩔 수 없다곤 하지만
그래도 안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