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주식하는 사람이 많긴 많은가봄 ㅋㅋ

소소한 삶

꾸준히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 10명 중 9명은

주식을 한다고 하는데 ㅋㅋㅋ

물론 주식 계좌를 여러게 가지고 있거나

경제활동을 하지 않아도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10명 중 9명은 아니겠지만

주변을 보면 많이 시작하고 있는거 같아용^^

 

저도 우연한 계기로 시작한 주식인데

수익률도 괜찮고

쇼핑하는 재미가 있어서 ㅋㅋㅋㅋ

 

요즘 종종하고 있는 중입니다!!

 

 

올해 증시는 마감되어서 내년에 다시 할 수 있어용^^

소소한 주식이지만 대박났음 좋겠네요 ㅋㅋ

 

제가 샀는거 종종 리뷰할께요^^

추천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