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나만의 맛집, 조선손칼국수 ㅋㅋㅋ

맛있는 입

 

 

휴대폰을 보니 앵겔지수가 높음 ㅋㅋ

죄다 먹는 사진 뿐이라니!!

 

이렇게 먹는대도 살이 덜 찌는거 보면

살 안찌는 체질이라면서

엉뚱한 소리를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임신하고 나서 밀가루를 줄여야 하는데

더 열심히 먹고 있으니

이 일을 어떻게 하나 몰라요ㅠ

 

그 중에 가장 애정하고 있는건 바로

나의 맛집인 조선손칼국수랍니다^^

 

 

 

여기에서 김치칼재비가 젤 맛있어서

열심히도 먹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급땡겨서 다녀왔답니다!

사진만 봐도 침고이는

나만의 맛집, 조선손칼국수 ㅋㅋㅋㅋ

 

 

 

반찬은 칼국수를 곁들이기 좋지용!

하지만 이것들 중에서

청양고추만 먹는 이상한 여자입니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랑 먹는게

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남편은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파전이랑 수육을 주문!

 

살찌지 말라고 키토산도 챙겨주고용.

ㅋㅋㅋㅋㅋㅋ

 

 

 

아빠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우리딸은

아빠에게 쌈을 사주고 싶다고

열심히 쌈을 싸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

 

벌칙같은 쌈이지만

아빠는 좋아죽네요 !!!!

 

둘이 서로 죽고 못사는데

언제까지 그런지 지켜볼꺼임 ㅋㅋ

 

 

 

야무지게 싸서 주는 우리딸.

#다컷다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