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직장인다이어트 이렇게 성공했어요!!

줄어든 나

 

겨울이라서 이렇게 벗을일이 없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겨울에 살이 더 잘 빠진다는 사실!!

 

추위를 막기 위해서 기초대사량이 올라가서

다른 계절보다 살이 잘 빠진다고 합니다^^

 

이왕 빼는거 더 잘 빠질때 뺍시닷!!

 

 

직장인다이어트로 변신 완료!!

3개월에 18키로를 빼고 날씬해졌어요^^

 

임신했을때 찐살을 복직할때까지 빼지 못해서

사람들이 진짜 니살이라고

절대 못뺄꺼라고 했지만 ㅋㅋㅋㅋ

 

성공하고 홀쭉한 모습으로 나타났어용^^

직장인다이어트는 회식과 외식을 극복해야하는데

어떻게 극복했는지 알려드릴께용!!

 

 

 

직장인다이어트로 선택한건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먹는 방법이예요^^

 

바쁜 아침이라서 늘 거르고 다녔는데

직장인다이어트 시작하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먹는게 오히려 살이 더 잘 빠지더라구요.

 

무작정 굶으면서 빼는

직장인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서

저에게 꼭 맞는 방법이였답니다^^

 

 

점심은 어떻게 하나 걱정을 많이 하는데

한식 위주로 먹어주었어요^^

 

회사 근처에 집밥을 파는 곳이 많아서

선택하는데 어렵지는 않았어요!

면요리만 조심하면 대부분 다 괜찮았어요.

 

도시락을 싸서 다니면 젤 좋을꺼 같은데

그건 정말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못하는건 하지말고 할 수 있는걸

잘하는게 직장인다이어트예요^^

 

 

 

가끔 회식자리가 있거나

칼로리가 좀 과한 음식을 먹을때는

키토산의 도움을 받았어요^^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출해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키토산이 딱 저에게 필요했죵^^

 

직장인다이어트의 필수품이라고 ㅋㅋㅋ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직장인다이어트를 주문하면

먹을 때 필요한 용기까지 다 보내주시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건 없어용^^

 

먹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시기 때문에

직장인다이어트 따라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포장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심^^

사은품은 말할것도 없쥬!!

 

 

 

직장인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고민이 운동이예요!

 

운동을 해야지 살이 잘 빠질꺼 같은데

운동을 하는게 쉽지 않고

그리고 하기도 싫고 ㅋㅋㅋㅋㅋ

 

뭐 그렇잖아요^^;;;

 

 

저도 처음에는 운동을 하진 않았어요.

직장인다이어트 하면서 어느정도 살이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니깐 운동이 하고 싶어졌어요^^

 

그때 집에서 맨몸운동을 시작했어요.

코치님이 어떤 운동이 좋은지

보내주시기 때문에 따라만 하면 된답니다!!

 

 

 

직장인다이어트로 이렇게 변신^^

혼자서 살을 뺄때는 어떻게 빼야할지도 모르겠고

출산후라서 탄력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직장인다이어트를 하니깐 살쳐짐이 심해지던데

이번에 한건 살쳐짐없이

오히려 탄탄하게 살이 빠질 수 있어서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직장인다이어트 시작한다면 연락해보아용^^

제대로 관리해서 효과 보게 도와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