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월성동 GET201 좋아좋아~

줄어든 나

다른건 모르겠지만 음식이 정말 맛있는
월성동GET201 에 다녀왔어요^^

브런치카페 치고는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용^^



아이랑 함께 가서 ㅋㅋㅋ
일단 맥주부터 시키는 육아맘

예전에는 낮에 아줌마들이 앉아서
아이 데리고 와서 낫술하는거 보면
제정신이 아닌가 했는데 ㅋㅋ

지금 육아를 하는 저에게는 제 3의영양소
처럼 땔려고 해도 땔 수 없는 사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겪어보지 않으면 욕하지 말자!!
가 나이를 들면 들수록 신조가 되네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마르게리따피자예요^^
화덕에 구워서 겉이 바삭바삭해서 좋아용.
금방 먹지 않으면 딱딱해지는 것이
흠이긴 하지만 굳기 전에 후다닥 먹어용!



그리고 삼겹살!
아이들을 위해서 주문했어요^^

이걸 먹여줄려고 간 겟201이긴했는데
아이들이 생각보다 좋아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삼겹살을 좋아하는 아이들이였는데
그냥 구워주는걸 더 좋아하는가봐요^^

암튼 이것만 좀 남기고 나머지 올클리어!



요것도 제가 좋아하는 로제파스타^^
핑크색 크림소스라서 맛도 있고
색이 이뻐서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

새우 가득 들어있어서
맛있게 냠냠 먹었답니닷~


GET201의 놀이방은 좀 달라요.
호텔에 있는 놀이방 같은 느낌 ㅋㅋㅋ

정글짐 같은게 없어서 아이들이
그닥 흥미를 못느끼다가
이 암벽타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해요.
무서워하던 아이들도 한번 올라가보면
더 많이 올라가보고 싶어하고
나올려고 하지 않더라구요^^

덕분에 여유롭게 먹고 왔어요!!

어제 다녀왔는데 벌써 또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