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허벌다이어트 요요없는 후기(-18키로)

줄어든 나


허벌다이어트로 18키로 빼고
5년동안 요요없이 잘 유지하고 있어용^^
넘나 행복한 늙줌마 ㅋㅋㅋ
(한살 더 먹고 젊음은 사라짐;;;)

그래도 허벌다이어트 덕분에
살빼고 나니깐 아줌마소리보다는
아가씨 소리를 더 많이 듣고 있어서
기분은 넘나 좋으네요!!!



허벌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건
임신중에 너무 심각하게 살이 쪘고
이 살들이 출산후에 해결되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을때
허벌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모유수유중에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거
건강을 해치지 않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어서
허벌다이어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3개월에 18키로를 빼고
이렇게 살쳐짐없이 허벌다이어트 성공
그리고 지금까지 잘 유지중이예요^^



허벌다이어트는 아침저녁으로 밥대신에
쉐이크 식사를 하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서 빼는
식사대용으로 먹는 방법이예요^^

먹을거리 걱정하지 않고
허벌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바쁜 사람들에게는 정말 딱임!!!

처음에는 혼자서 먹었는데
어느정도 먹다보니깐 넘나 좋아서
남편도 먹이고 아이도 먹이고
아침시간이 여유로워졌어요 ㅋㅋㅋ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는데
한식위주로 골고루 먹어주는게 좋아요.

허벌다이어트 한다고 무조건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을 필요없이
골고루 챙겨서 먹으면
뭐를 먹어도 다 괜찮더라구용^^

식단에 자유로워서 허벌다이어트
누구에게나 좋은듯해요!!


가끔 일탈하고 싶을때는 ㅋㅋㅋㅋ
키토산 챙겨서 먹었어요^^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밖으로 배출해주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가끔 일탈을 합법화해줌!!!

자주하면 허벌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지만 어쩔 수 없이 먹게 되거나
안 먹으면 죽을꺼 같을때 ㅋㅋ
도움을 준답니다^^



허벌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처음에는 사이즈는 줄어드는거 같은데
체중이 안 줄어서 이거 효과 있나?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하지만 허벌다이어트는 체중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
체지방을 빼는 방법이라서
처음에는 근육량이 오르고 체지방이
줄어드는 시기가 있기 때문에
그 시기가 지나면 체중이 자연스럽게
내려가게 된답니다^^



그래서 허벌다이어트를 하고 나면
라인이 잡혀서 몸이 이쁘게 되용^^

무조건 마른 것도 요즘은 별로인데
사이즈가 줄어들면서
살쳐짐 없이 살이 빠지니깐
넘넘 좋더라구용!!


저도 첫달에는 4키로
둘째달에 8키로
셋째달에 6키로가 빠지면서
총 18키로를 감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보니 시작은 느려도
엄청 빠르게 빠진거 같네용 乃



적게 먹는데 살은 안빠지고
살을 빼놓고 나면 어김없이 다시 쪄서
고민이라면 허벌다이어 도전해용^^

혼자서 살때문에 끙끙거리지 말고
허벌다이어트로 건강하게 살빼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