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달서구 운동, 에이치짐이 최고 乃

소소한 삶

달서구 운동, 에이치짐이 최고 乃

 

 

요즘 운동 뭐하세요?

운동이라고 하면 힘들고 귀찮고

해야되는지 알고 있지만 잘안되잖아요~

 

저도 수영은 힘들어서 못하겠고

요가는 지루해서 못하겠고

헬스는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런닝머신만 뛰다가 왔네용.ㅋㅋㅋㅋ

 

암튼 재미있는 운동은 세상에 없다면서

의무감처럼 분기별로 운동을 바꿔가면서

하는 사람 중의 하나였거든요.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게 없을까 달서구 운동을 찾아보던 중에서

적은 비용으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에이치짐을 발견했어요!

 

 

 

그룹운동으로 운동을 하는데

매일 다른 수업 내용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쌤들도 친절해서 매일 가고 싶은 공간이예요^^

 

 

처음 에이치짐을 알고 상담받으러

찾아갔을때 깜짝 놀랐어요~

 

 

 

헬스장이라고 하면 런닝머신이 즐비해야되는데

횡하니 나무바닥만 덩그라니 있더라구요.

여기서 무슨 달서구 운동을 하나 싶었는데

요즘 핫한 크로스핏을 하더라구요.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운동시간에 비해서

운동량이 엄청난 곳이더라구요^^

 

 

 

처음에는 혼자 갔는데 해보니깐

완전 좋아서 친구한테 소개해서 친구들이랑

함께 같이 달서구 운동을 할 정도 ㅋ

 

 

 

운동이 지루하다면 에이치짐 완전 추천드려요^^

여기에서 풀지 못햇던 다이어트 숙제도 했어요.ㅋㅋㅋ

매일 운동오고 식단도 체크받고

주시는 쉐이크도 열심히 먹은 덕분에

근육손실 없이 체지방만 쏘옥 뺄 수 있었답니다!

 

이제는 말랐다는 소리를 듣는 여자가 되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욤 'ㅂ'

 

 

 

무료체험도 가능하니깐 신청해보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