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내가 쓰는 얼굴각질제거제 :)

소소한 삶

 

 

내가 쓰는 얼굴각질제거제 :)

 

 

환절기라서 피부가 너무 거칠고

화장도 잘 안먹어서  얼국각질제거제를 샀어요^^

한참 샵에 다니고 했었는데

귀찮기도 하고 갈때 뿐이고 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선택했지용!!

 

 

 

얼굴각질제거제 중에서 어떤게 나은가 알아보다가

스킨을 알게 되었어요^^

출시된지는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효과 본 사람들이 나오고 있고

다들 괜찮다는 반응이여서 저도 써봅니다^^

 

 

 

 

여드름성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는 중지성용으로.ㅋㅋㅋ

 

언니랑 상.담을 하면서 피부타입에 맞게 선택하는데

클랜저를 제외하고는

중지성과 중건성이 똑같다고 해서

중지성용으로 선택했어요.ㅋ

 

제가 복합성 피부거든요~

티존은 번들거림 끝내주는데 볼은 당김이 좀 있어서

화장품 살때마다 완전 난감했는데.ㅋㅋ

이건 하나로 통일 되어있어서 좋은네요^^

 

 

 

 

외국 화장품임에 불구하고

한국사람이 쓰기에도 편리하도록 스티커있음요!!

 

 

 

 

그리고 용기에도 번호가 붙어져있어요^^

순서대로 쓰기만 하면 되요~

 

수입브랜드를 써본사람은 알겠지만

영어로 적혀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고

판매하는 언니가 네임팬으로 순서를 써줘야지

겨우 알아보고 사용했는데.

이건 누구나 쉽게 쓸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완전 마음 쏙 드네요^^

 

 

 

 

폼클랜징부터 각질제거제랑 기초라인까지.

집에서 할 수 있는 토탈케어임돠!!

 

언니가 챙겨주신 스티커까지 이쁘게 붙여놓았어요^^

색도 곱고 용기도 심플하고.ㅋ

과대포장용기가 아니라서 마음이 놓이네요~

 

 

 

 

용기는 이중포장으로 되어있어서

깨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포장지 겉면을 펼쳐보면 사용순서가 나와있어요^^

 

 

 

아침저녁으로 나뉘는 제품도 있고

매일쓰지 않고 일주일에 몇번만 사용해도 되는

화장품도 있어요.

얼국각질제거제는 일주일에 1~3번정도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수요일과 일요일에 사용했어요^^

 

얼굴에 피로가 급격할 타이밍에만 써줌요!!

 

 

 

화장품은 모두 펌핑형이에요.

손으로 찍어서 바를 필요없어서 좋아요^^

손을 통해서 가장 오염이 많이 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크림떠는 숟가락 처럼 생긴것도 주고

하는데 귀찮아서 손가락으로 떠썼는데

요건 펌핑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토너는 미스트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분사해서 써요^^

아침에는 분사해서 쓰고

저녁에는 솜에 분사해서 얼굴을 닦아줬어요.

화장품 노폐물이 남아있을까봐요^^

 

향도 좋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얼굴 각질 장난아님요.ㅠㅠ

혐오스럽습니닷!!

 

이런 각질이 얼굴에 붙어있으니깐

화장도 잘 안먹고 피부가 칙칙해보이더라구요.

ㅠㅠㅠ

 

 

 

요게 얼굴각질제거제예요^^

투명한 타입으로 되어있는데 안에 블루베리씨같은

천연 과일씨가 들어있어서 자극이 없어요.

 

과일씨라서 그런지 향도 너무 좋구요!

 

 

 

 

투명한 얼굴각질제거제를 거품을 내면 크림타입이 되더라구요.

완전 보송보송한데 사각사각 소리를 내며

클랜징이 되더라구요^^

 

 

 

손등에 살짝 해줬는데 깨끗해진 느낌이예요!

자극도 없는데 이렇게 깨끗하게 스크럽이 되다니^^

한번 시험삼아 발랐는데 놀라서

풀셋으로 샀잖아요.ㅋㅋ

 

 

 

 

첫날 홈케어를 해준 저의 모습이예요^^

얼굴각질제거제를 사용해서 스크럽을 해주었고

팩이랑 기초라인을 사용한 저의 모습이예요.

 

저는 여드름성 피부였기 때문에

피부톤이 고르지 않고 붉은기도 많거든요~

열심히 관리한 덕분에 더이상 여드름은 나지 않았지만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는 아니였는데

얼굴각질제거제를 사용하고 하루하루가 좋아지고 있어요!!

 

특히 하고 나면 다음날 화장이 너무 잘먹어서

셀카삼매경이랍니다!!

 

자극없는 얼굴각질제거제 찾고 있다면 완전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