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로록 :)

산후다이어트 출산후에도 자신있게^^

줄어든 나

 

출산맘들은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이제 끝이겠구나 싶고

아무리 해도 탄력없는 몸에 한숨이 척척나오쥬~

 

저도 산후다이어트 성공하기 전까지는 그랬네요ㅠㅠ

생각보다 살이 너무 안 빠졌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을때

산후다이어트를 알게 되었고

3개월 동안 18키로를 빼고 유지중이예요^^

 

 

 

산후다이어트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귀찮지 않고 어렵지 않아야 된다는 점이였어요!

 

육아에 지쳐있기도 했었고

 꾸준히 하는게 쉽지 않은 여자라서 ㅋㅋㅋ

좀 쉬운 방법을 찾다가 산후다이어트 중에

식단관리를 해주는 허벌을 만나게 되었어요^^

 

그 덕분에 의지가 1도 없는 저도

3개월 동안 관리 받으면서

꾸준히 산후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고

살쳐짐없이 18키로를 감량하게 되었어요!!

 

 

 

산후다이어트는 아침저녁으로 밥 대신에

쉐이크 식사를 하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했어요^^

 

어떤걸 먹어야 될지 고민이 많았는데

영양소 가득한 쉐이크 덕분에

메뉴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기엔

입맛이 너무 초딩이라서 ㅠㅠ

 

뭘 먹어야할 걱정없이 시작할 수 있어서

저에게 딱 맞는 산후다이어트 방법이였답니다!!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 되는데

한식 위주로 먹어주면 되용.

무조건 적게 먹는게 능사는 아니고

골고루 잘 챙겨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매일 산후다이어트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어떤걸 먹었는지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알려주신 덕분에 식단을 짜긴 어렵지 않았어요!

 

 

 

가끔 외식할일이 있을때는 외식을 해줬어요^^

 

무조건 참는건 산후다이어트 실패의 지름길이거든요 ㅋ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참지 말고

가끔 먹을때는 키토산을 챙겨 먹어요^^

 

들어오는 지방을 흡착해서 배변으로

배출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일탈할 수 있어용 ㅋㅋㅋ

 

너무 자주 하면 곤란;;;;;

 

 

 

산후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고민이였던게

뱃살이랑 허벅지였어요.

 

임신하면서 그 쪽에만 살이 붙어서 ㅠㅠ

안그래도 하비였는데

허벅지는 정말 안습이 되더라구요!

 

하비를 탈출할 수 있었던건

겔덕분이였어요^^

 

허벅지를 말랑말랑하게 해줘서

사이즈가 줄어들게 되거든요!

맛도 있어서 자꾸 먹어준 덕분에 날씬한 허벅지 획득^^

 

 

 

운동은 처음부터 시작하진 않았어요.

운동을 안좋아하다보니깐

식단관리로만 산후다이어트를 진행했어요^^

 

어느정도 살이 빠지고 나니깐

몸이 가벼워서 움직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집에서 소소하고 운동 시작!!

 

동영상링크로 보내드리니깐

집에서 짬내서 해보아용!!

 

 

 

산후다이어트 덕분에 18키로를 감량하고

홀쪽한 모습을 유지히고 있답니다!

 

살을 빼고 났을때

다시 살이 찌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유지까지 하고 나니깐

지금은 다 먹고 살지만

다시 살이 찌지 않더라구용^^

 

산후다이어트를 할때 어떤 관리를 받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니깐

꼭 산후다이어트 전문코치에 문의하세요!!